A/S처리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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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의 전기적 노이즈(소음)측정 방법?

 

일반적 가정에서 소음을 측정시 장치가 없는 관계으로 파워을 시스템에서 제거한후 녹색선(14번)과 검정색(15번)선을 연결하여 동작시킨후 30cm~40cm에서 전기적인 노이즈가 심하게 들릴경우 불량으로 판단할수있으며 고객지원센터에 접수하시여 정확한 테스트후 처리받을수 있습니다.

시소닉파워제품에서 20핀/24핀 컨넥터에 선이 한 개가 없습니다.

시소닉제품군들에는 -5v선이 제거되어 있으며 사용상에 문제가 없습니다.( 단, ISA슬롯이 있는 구형메인보드 제외)

케이스 무상 보증기간은?

PC 케이스의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 6개월입니다. 구입 영수증 및 기타 구입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무상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구입 시기가 확인이 되지 않을 시 경우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A/S 는 택배나 우편, 직접방문 모두 가능합니다. 택배요금은 보내실 때 혹은 받으실 때 한번만 부담해 주시면 A/S 처리후 발송은 당사에서 부담하며, 나머지 비용은 보증기간 내의 경우 무료 입니다.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간단한 테스트 후 수리 및 교체하여 드립니다.

컴퓨터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메인보드와 연결되는 연결단자를 확인해 보세요.(참고 : 파워스위치와 리셋스위치는 +,- 극성이 없음), 파워서플라이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파워코드가 빠져 있거나 파워서플라이에 외부에 있는 On/Off 스위치가 O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파워 LED 및 하드디스크LED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메인보드와 연결되는 연결단자를 확인해 보세요. 파워 LED와 HDD LED 는 극성이 있으므로 메인보드 매뉴얼을 통하여 연결부위의 극성을 확인하시고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반대로 끼워져 있는 경우 LED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케이스 부속물을 분실하였습니다.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셔서 보충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재는 유상 혹은 무상으로 제공해드리오나 발송료는 유상입니다.

 

 

 

무상 보증 기간 : 구입일로부터 6개월

 

무상 서비스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인 제품으로 구매 후 조립전에 초기 파손이 있는 경우는 해당 쇼핑몰 및 판매업체의 규정에 의해 교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입일로부터 7일이후 발생한 제품하자인 경우 수리 및 해당부품을 교체처리하여 드립니다.

유상 서비스

-소비자 과실로 발생한 고장인 경우
-소비자의 취급주의,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발생 시
-구입 후 이동시에 발생한 취급부주의로 발생한 손상 및 파손
-천재지변(화재 및 수해) 등으로 인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접수 및 직접방문

간단한 테스트 후 즉시 수리 및 처리하여 드립니다. 당일 내방고객이 많을 경우 다소 늦어 질수 있습니다. 당일 처리가 불가할경우 택배으로 발송서비스 처리하여 드립니다.

택배처리

택배 처리기간 : 택배 입고일로부터 2~3일 이내에 고객님께 발송이 되며 테스트가 길어질 경우나 제품재고상의 문제로 인하여 늦어질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기재 사항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성함,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주소와 함께 불량 증상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정확한 발송과 수리를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배송비 규정

제품 초기 불량으로 교체를 받으실 경우 당사에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제품 초기 불량(7일 이후) 이후 택배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받을 경우 배송료는 당사와
고객님과 절반씩 부담합니다.(발송자 부담)
고객님께서 보내실 때 고객님 부담, 고객지원센터 출고시 당사 부담

주의 사항

조립과정이나 조립직후 부품의 파손 및 작동불량이 있을 경우에 해당 부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립된 경우는 부품 전체 교체가 아닌 해당 부품만 교체하여 드립니다.
제품 초기 불량인 경우나 조립 후 이상증상이 있을 경우 제품 사용을 중지하시고 고객지원센터로 문의를 주셔서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케이스 전체를 선출고 하거나 일대일 교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사전 상의없이 제품전체를 보내실 경우 해당부분만 교체되므로 사전에 전화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제품의 성능향상과 문제 해결 등의 이유로 예고없이 설계 및 구조가 변경될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기간

 

OEM제품 및 표기외 제품은 별도로 고객지원센터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시소닉 ET/S12II/M12II/ECO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3년

– 시소닉 G / M12II EVO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 시소닉 X 시리즈 : 1~2세대 구입일로부터 5년, 3세대 구입일로부터 7년
– 시소닉 P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 HYDANC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3년

 

무상 서비스

 초기 불량 : 구입일로부터 7일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인 제품으로 구매 후 조립 전에 초기 파손이나 불량이 있는 경우는 해당 쇼핑몰 및 판매업체의 규정에 의해 교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초기 불량 이후 발생한 제품하자인 경우 수리 및 교체 처리하여 드립니다.

 보증 기간 : 구입영수증 (간이계산서 제외)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이 되며, 구입시기를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 제품 시리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유상 서비스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서비스 처리하여 드립니다.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발생한 손상 및 파손
-PC 전원공급기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했을 경우
-천재지변이나 화재 등으로 인한 손상 또는 파손된 경우

-시리얼훼손, 임의 분해 및 개조 사항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접수 및 직접방문

간단한 테스트 후 수리 및 처리하여 드립니다. 당일 내방고객이 많을 경우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당일 처리가 불가할경우 택배으로 발송서비스처리하여 드립니다.

택배처리

택배 처리기간 : 택배 입고일로부터 2~3일 이내에 고객님께 발송이 되며 테스트가
길어질 경우나 제품재고상의 문제로 인하여 늦어질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기재 사항 :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성함,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주소와 함께 불량 증상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정확한 발송과 수리를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배송비 규정

제품 초기 불량으로 교체를 받으실 경우 당사에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제품 초기 불량(7일 이후) 이후 택배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받을 경우 배송료는 당사와
고객님과 절반씩 부담합니다.(발송자 부담)
고객님께서 보내실 때 고객님 부담, 고객지원센터 출고시 당사 부담

서비스 외 처리규정

제품에 이상 증상이 발생하여 교체서비스를 받을 경우 기존에 사용하시던 제품을 반납하고 차액을
받아 상위제품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A/S(구입일 7일 이내) 신청시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새제품으로 교체는 가능하며 환불은 구입처에서 받을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제품의 성능향상과 문제 해결 등의 이유로 예고없이 설계 및 구조가
변경될수 있습니다.